고객경험 중심의 End to End APM
애플리케이션 전반의 유저 경로를 일관된 방식으로 능동적인 모니터링하며, 전체 사용자의 응답시간을 관리하여 비즈니스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구성하는 모든 구성 요소에 대한 전체 플로우와 서비스 및 인프라 의존성을 통해 비즈니스 트랜잭션을 자동으로 발견하여 매핑 및 시각화 합니다.
신속하고 심도있는 진단으로 사용자 세션 전반의 모든 비즈니스 트랜잭션을 추적하며 모든 사용자의 Journey 상호 작용 성능을 자동으로 캡쳐하여 제공합니다.
즉각적이고 자동화된 코드 레벨 진단을 통해 어떤 코드라인에서 근본적인 원인이 발생하는지 식별할 수 있습니다.
서버,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 등의 인프라 전반을 모니터링하여 분석하고 시스템 메트릭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성능 분석을 제공합니다.
자동화된 코드레벨 진단 기능을 통해 로그파일을 추적하지 않고도 빠르게 문제를 식별하여 개발자들이 이슈 해결에 집중 할 수 있도록합니다.
머신러닝을 통해 시스템의 정상 성능을 파악하고 ServiceNow, PagerDuty, Jira와 같은 서비스관리 플랫폼과 연동하여 성능 저하 알람을 제공해 드립니다.
애플리케이션의 프론트엔드와 백엔드를 연결하는 대시보드 생성 기능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 기능 별, 비즈니스 속성 별 에러율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Server Visibility(디스크 I/O, 처리량, CPU 사용률과 메모리 사용량, 컨테이너 및 컨테이너 관리 시스템 등), Database Visibility(D2B, Oracle, MySQL, MongoDB, Couchbase)의 성능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운영환경 인프라 전반을 관리하며 인프라 Visibility는 On-Premise와 SaaS 환경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플로팅 라이선스를 통해 공통 배포와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분산된 비즈니스 이벤트를 단일 프로세스로 생성하고 전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분석하여 성능대기 시간, 위험 요인, 기회 요인 등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비즈니스 임팩트 탐지와 개선을 통한 높은 가용성 확보(MTTR감소)
01인프라 가용성 확보를 통해 손실 위험을 줄이고 비용을 감축하여 생산성 향상
02최종 사용자가 체감하는 성능을 관리하여 고객 만족도와 전환율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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